안내
확인
U
회원관리
로그인
가입
찾기
회원아이디
패스워드
로그인유지
회원아이디
이름
이메일
휴대폰번호
패스워드
패스워드 재입력
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
회원이용약관 보기
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
본인 이름 입력
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
미디어로 브랜딩하라
프롤로그
유페이퍼
|
박흥식
|
2024-04-27
화면확대
0.6 배율
1.0 배율
1.5 배율
2.0 배율
2.5 배율
3.0 배율
45
읽음
0
0
0
2 / 36 목차보기
로그인
회원가입
퀀
퀀텀인류학 유니버스(출판서적)
필자 소개
프롤로그
제1장 미디어의 이해
1-1 미디어란 무엇인가?
1-2 미디어의 발전 역사
1-3 미디어 사용 환경과 현황
1-4 세계 속의 미디어 TOP10
제2장 미디어와 개인의 삶
2-1 미디어가 개인에게 미치는 영향
2-2 미디어로 표현하는 자아
2-3 개인의 미디어 소비 패턴
제3장 미디어 리터러시의 필요성
3-1 미디어 리터러시의 정의
3-2 미래 대비를 위한 미디어 학습
3-3 스마트 모바일 미디어 시대
3-4 스토리텔링 콘텐츠의 중요성
3-5 빅데이터와 미디어 마케팅
제4장 미디어 활용 팁
4-1 인공지능 시대의 글쓰기
4-2 효과적인 컴퓨터/파워포인트 활용법
4-3 에버노트 활용하기
4-4 메타버스 세계 이해하기
제5장 미디어 창작과 활용
5-1 시민기자 되기
5-2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되는 법
5-3 가족과 함께 즐기는 미디어 콘텐츠
5-4 개인 맞춤형 미디어 채널 찾기
5-5 자신만의 콘텐츠 제작 전략
제6장 미디어 관련 이슈
6-1 미디어 산업 이해하기
6-2 미디어와 선거
6-3 미디어 저널리즘
6-4 미디어 윤리와 책임
6-5 미디어 비평과 모니터링
에필로그
[참고문헌]